재량휴업으로 인한 업무 중단 안내
재량휴업으로 인한 교무학사업무 및 행정업무가 다음과 같이 중단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중단기간 : 2024. 11. 15.(금)
2. 중단업무 : 교무학사업무 및 행정업무(제증명 및 기타 민원업무 등)
3. 민원업무 대체 방법
가. 온라인
1) 나이스 홈에듀 민원서비스(www.neis.go.kr)
2) 민원24 및 정부24(www.minwon24.go.kr/www.gov.kr)
나. 오프라인
1) 주민센터 방문 후 팩스민원 신청 발급(익일 처리)
2) 무인민원발급기(주민센터 및 지하철역에 설치). 끝.
댓글 0개
| 엮인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