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신입생 인터넷 원서 접수 요령
인터넷 원서 접수 절차 : 아래 순서대로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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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홈페이지의 입학 안내 사이트에 접속하여 전형요강 등 원서접수 관련 공지 내용을 확인 후 원서 접수 사이트로 이동 * 이동 방법(아래 두 가지가 있음) 1. 본교 고등학교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원서 접수 바로가기 배너 클릭하여 이동 2. 원서 접수 사이트에서 보인고등학교 검색 후 이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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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원서접수 사이트(www.jinhakapply.com)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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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하고자 하는 보인고등학교를 검색한 후 유의사항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고 전형요강에 의거 원서 작성 입력란에 해당 사항을 입력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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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입력 사항이 정확한지 확인한 후 전형료(7,000원)와 수수료(3,000)원 총 10,000원을 전자 결제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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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험번호 학인 후 '입학원서', '수험표', '제출서류 목록(봉투표지)'을 출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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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한 입학원서를 중학교 담임교사에게 제출하여 확인 서명(날인)과 학교장 직인을 받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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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한 '제출서류 목록'에 해당되는 제출 서류를 확인 한 후 해당 고등학교로 직접 서류를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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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자 유의사항 - 입학원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함에 있어 기재사항이 잘못되어 있거나 빠져 있거나 읽을 수가 없어서 전형 과정에서 불이익이 발생한 경우 이는 작성자(지원자)의 책임으로 간주되니 정확하고 꼼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원서 접수 시 지원자 본인의 사진(반명함판 3*4 cm 크기의 스캔 사진)을 업로드해야 하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원서 작성 시, 필요한 사항의 입력을 끝내고 이어 전형료와 수수료를 전자결제해야만 접수가 완료됩니다. 전자결제가 되지 않으면 접수완료로 인정되지 않으며 수험표나 입학원서 등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 접수가 완료되어 수험표가 출력된 이후에는 원서작성 내용의 수정 또는 취소, 환불 등이 일체 되지 않으므로 결제하기 전 모든 입력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확인하지 않아서 생기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추첨일에는 반드시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수험표를 지참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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