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보물을 찾아 떠나는 인생 여행의 시작

보인고등학교

2014 신입생 인터넷 원서 접수 요령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7202회 작성일 : 2013.11.25 00:00

























































인터넷 원서 접수 기간 : 11월 27일(수)~11월 29일(금) 오후 5시까지

인터넷 원서 접수 절차 : 아래 순서대로 진행
본교 홈페이지의 입학 안내 사이트에 접속하여 전형요강 등 원서접수 관련 공지 내용을 확인 후 원서 접수 사이트로 이동

* 이동 방법(아래 두 가지가 있음)

1. 본교 고등학교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원서 접수 바로가기 배너 클릭하여 이동

2. 원서 접수 사이트에서 보인고등학교 검색 후 이동
인터넷 원서접수 사이트(www.jinhakapply.com)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접수하고자 하는 보인고등학교를 검색한 후 유의사항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고 전형요강에 의거 원서 작성 입력란에 해당 사항을 입력함
모든 입력 사항이 정확한지 확인한 후 전형료(7,000원)와 수수료(3,000)원 총 10,000원을 전자 결제함
수험번호 학인 후 '입학원서', '수험표', '제출서류 목록(봉투표지)'을 출력
출력한 입학원서를 중학교 담임교사에게 제출하여 확인 서명(날인)과 학교장 직인을 받음
출력한 '제출서류 목록'에 해당되는 제출 서류를 확인 한 후 해당 고등학교로 직접 서류를 제출
* 지원자 유의사항



- 입학원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함에 있어 기재사항이 잘못되어 있거나 빠져 있거나 읽을 수가 없어서 전형 과정에서 불이익이 발생한 경우 이는 작성자(지원자)의 책임으로 간주되니 정확하고 꼼꼼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원서 접수 시 지원자 본인의 사진(반명함판 3*4 cm 크기의 스캔 사진)을 업로드해야 하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원서 작성 시, 필요한 사항의 입력을 끝내고 이어 전형료와 수수료를 전자결제해야만 접수가 완료됩니다. 전자결제가 되지 않으면 접수완료로 인정되지 않으며 수험표나 입학원서 등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 접수가 완료되어 수험표가 출력된 이후에는 원서작성 내용의 수정 또는 취소, 환불 등이 일체 되지 않으므로 결제하기 전 모든 입력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확인하지 않아서 생기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추첨일에는 반드시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수험표를 지참해야 합니다.

 

한글파일로 보기를 원하실 경우 아래 첨부파일 이용 바랍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개인정보보호법 제59조 3호에 의해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집주소, 혈액형 등)를 유출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등록된 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물 보존기간은 5년 입니다. 
1,082개(95/109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학부모 소통창구 구글챗 사용 방법 안내 첨부파일 보인고
141 2014학년도 전편입학 제1차 모집공고 첨부파일 관리자
140 2014학년도 신입생 대상 교복(하복) 및 생활복 공동구매 입찰 공고 첨부파일 전재훈
139 학교운영위원회학부모위원 입후보등록 결과 안내 첨부파일 이영선
138 2014년 논술 특강 프로그램 위탁 업체 모집 공고 첨부파일 박상진
137 2014학년도 수학과학영재학급 선발 합격자발표 첨부파일 황인성
136 2013학년도 학교평가 우수학교 선정, 교육감 표창 수상 관리자
135 2014 인문, 자연 논문지도 외부강사 초빙 첨부파일 박상진
134 2014 학생 교육비 지원 신청 안내 이영선
133 2014학년도 학운위 학부모 위원 선출 공고 첨부파일 이영선
132 논술 외부강사 초빙 공고 첨부파일 박상진